광주시 초월읍 ‘삼동교회’ 이웃돕기 백미 기탁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11:15]

광주시 초월읍 ‘삼동교회’ 이웃돕기 백미 기탁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03/07 [11:15]

<광주>  광주시 초월읍 선동리에 위치한 삼동교회 오병철 담임목사 일행은 지난 6일 초월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지역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65포(10㎏‧207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광주시 초월읍 ‘삼동교회’ 이웃돕기 백미 기탁     © 뉴스공간


삼동교회는 매년 초월읍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현물 기탁을 통해 사랑의 나눔 문화를 실천해 오고 있다.

 

오 담임목사는 “신도들이 지역 내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백미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이 일상이 되어 기부의 참뜻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이강건 초월읍장은 “남다른 선행을 실천하는 삼동교회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처지에 놓인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도움이 되어 그 어느 때보다 포근한 봄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며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돌아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백미는 기탁자인 삼동교회의 뜻에 따라 초월읍 관내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유네스코 세계유산 남한산성을 성남이 품는다!
1/1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