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행복술술~ 어르신 식사대접’ 실시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05/23 [10:46]

광주시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행복술술~ 어르신 식사대접’ 실시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05/23 [10:46]

 <광주> 광주시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호·이상옥)는 지난 22일 송정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행복술술~어르신 식사대접’ 행사를 열었다.

▲ 광주시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행복술술~ 어르신 식사대접’ 실시     © 뉴스공간


이날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목현동 소재 풍천술장어(이송노 대표)의 후원으로 관내 저소득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또한, 재능기부를 통한 네일아트 부스, 즉석포토스튜디오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준비해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후원한 이 대표는 “평소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이렇게 식사 대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소외계층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성호·이상옥 공동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경제적·정서적으로 취약한 저소득 어르신들이 삶의 즐거움을 느끼고 좀 더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추진했다”면서 “앞으로도 사회 구성원들이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화답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생활적폐 청산을 위한 도민 아이디어 모집
1/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