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행복한 직장 만들기 위해 ‘문화데이트’ 실시

시 직원 140여명 문화데이트 실시..직원 140여명 영화 ‘배심원들’ 관람 후 소통의 시간 가져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05/24 [14:34]

하남시, 행복한 직장 만들기 위해 ‘문화데이트’ 실시

시 직원 140여명 문화데이트 실시..직원 140여명 영화 ‘배심원들’ 관람 후 소통의 시간 가져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05/24 [14:34]

 <하남> 하남시는 지난 23일 공무원 및 공무직 근로자를 대상으로 상호 소통·공감하는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한‘행복한 직장 만들기’일환으로 문화데이트 초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하남시, 행복한 직장 만들기 위해 ‘문화데이트’ 실시     © 뉴스공간


이번 행사는 하남시 직원 상호 간 수평적 의사소통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부드러운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김상호 시장을 비롯한 직원 140여명은 하남 스타필드(메가박스)에서 홍승완 감독의 영화‘배심원들’을 관람 후 직원 화합의 시간으로 시장, 직원 간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상호 시장은“민선7기 공약사업 및 각종 현안 사업 추진에 노고가 많은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향후에도 소통과 상호 존중을 통해 경직된 조직문화를 쇄신하여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문화를 정착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앞으로도 허심탄회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업무고충 등 건의사항 수렴을 통해 직원 소속감 고취 및 유연한 조직문화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생활적폐 청산을 위한 도민 아이디어 모집
1/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