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드림스타트, 무비데이 영화관람 실시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06/14 [15:50]

광주시 드림스타트, 무비데이 영화관람 실시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06/14 [15:50]

 <광주>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지난 13일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점에서 드림스타트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패밀리데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무비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 광주시 드림스타트, 무비데이 영화관람 실시     © 뉴스공간


‘드림패밀리데이!’는 문화체험 기회가 부족한 드림스타트 대상 가족에게 감성 함양과 가족 유대감 향상을 위해 다양한 문화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며 이날 프로그램은 평상시 가족과 함께 영화 볼 여유가 없던 드림스타 가족에게 ‘엘리펀트킹 덤보’ 영화를 상영, 관람토록 했다.

 

참여 가족들은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다”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및 체험활동을 추진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무비데이’ 행사는 광주시 드림스타트와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점간 업무협약을 통해 사업비 일부를 후원받아 진행됐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공공기관 하반기 공채 160명 채용, 29일부터 원서접수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