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평생학습관, 강사 및 직원 워크샵 개최.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08/19 [14:54]

하남시평생학습관, 강사 및 직원 워크샵 개최.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08/19 [14:54]

 <하남> 하남시평생학습관은 지난 16일에 평생학습관 2층 대강당에서 강사 및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샵을 개최했다.

▲ 하남시평생학습관, 강사 및 직원 워크샵     © 뉴스공간


이번 워크샵은 플레이러닝 이민성 대표를 초빙해  팀빌딩 게임 체험(Event play)과 피드백이라는 내용으로 진행했다.
 
이민성 대표는 이날 워크샵 특강에서 교육게임의 이해와 더불어 미디어, 보드게임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교육 방법을 강의했다.

 

또한 평생학습강사의 학습 방법 변화에 따른 정보를 공유하고 매체 활용 사례와 팀 발표를 통해 강사들의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데 역점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 김상호 하남시장이 참석해 직접 강사들이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고민에 대해 상호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강사 인력풀과 서로의 정보 및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의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촉진제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평생학습관 이홍재 관장은“이번 워크샵을 통해 강사 및 직원들의 프로의식과 행동변화 경험에 의한 학습으로 교육효과를 극대화해 전문강사로서 한층 성장 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 좋은 일자리 창출 앞장선 ‘일자리 우수기업’ 모집
1/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