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7:07]

광주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09/10 [17:07]

<광주>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와 서민경제 안정을 위한 장보기 행사와 물가안정 캠페인을 10일 경안시장에서 실시했다.

  광주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뉴스공간


이날 행사에는 신동헌 시장을 비롯해 NH농협 광주시지부장, 광주하남상공회의소회장,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광주지회장, 광주시여성기업인협의회장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신 시장 등은 광주사랑카드를 이용해 명절 성수품을 구입하는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면서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을 애용해 줄 것을 홍보했다.

▲ 광주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뉴스공간


최현범 경안시장 상인회장은 “장기간의 경제 불황으로 전통시장이 활기를 잃는 등 시장상인들이 어려움이 많다”며 “명절을 앞두고 이러한 뜻깊은 행사가 진행돼 참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신 시장은 “앞으로도 지역 물가안정을 위해 여러 가지 방안을 강구하고 지역화폐 사용처 확대 및 인센티브 추가 지급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 좋은 일자리 창출 앞장선 ‘일자리 우수기업’ 모집
1/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