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 및 개학기 학교주변 안전점검 홍보 캠페인 실시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7:11]

광주시,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 및 개학기 학교주변 안전점검 홍보 캠페인 실시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09/10 [17:11]

<광주>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10일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즐겁고 안전한 추석보내기’와 함께 ‘개학기 학교주변 안전점검’을 주제로 ‘제282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 광주시, 안전한 추석명절 보내기 및 개학기 학교주변 안전점검 홍보 캠페인 실시  © 뉴스공간


이날 안전사고 예방 현장캠페인은 경안시장과 광주초등학교 주변을 거쳐 광주터미널까지 가두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시를 비롯해 경찰서, 교육지원청, 의용소방대, 자율방재단 등 유관단체 회원 100여명이 참여해 현장중심의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기간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각종 주의사항 및 응급조치에 대한 방법 안내와 함께 불법 주·정차 및 과속 근절, 불법 옥외광고물 정비 등 위해요인을 사전에 제거해 안전한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학교주변 위해요인 안전점검을 연계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시 관계자는 “위험요소에 대한 철저한 안전점검과 지속적인 안전관리가 필요하다”며 “사고 없이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는 생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 좋은 일자리 창출 앞장선 ‘일자리 우수기업’ 모집
1/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