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공공형어린이집 이웃사랑바자회‘ 행사 개최

하남시 공공형어린이집 바자회 개최를 통한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16:17]

‘하남시 공공형어린이집 이웃사랑바자회‘ 행사 개최

하남시 공공형어린이집 바자회 개최를 통한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10/18 [16:17]

 <하남> 하남시 공공형어린이집(회장 정상원) 주관으로 18일 풍산 근린3호 공원에서‘하남시 공공형어린이집 이웃사랑바자회’가 개최됐다.

▲ ‘하남시 공공형어린이집 이웃사랑바자회‘ 행사   © 뉴스공간


이날 행사는 변용만 경기도 공공형어린이집 총회장, 정상원 하남시 공공형 어린이집 회장, 보육교직원, 학부모 등 1,000여명이 참여했다.

 

바자회 물건으로는 ▲음식(떡볶이,부추전,우동 등) ▲물품(의류,도서,장난감,액세서리 등) 등의 판매부스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했으며, 관련 수익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액 기부할 방침이다.

 

판매 물건은 원아들과 보육교직원, 학부모들이 직접 만들고, 원아들이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옷, 책, 장난감, 생필품 등을 모아 함께 판매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변용만 경기도 공공형어린이집 총회장은“우리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에 대해 가르쳐주고,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를 실천하는데 공공형어린이집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하남시 공공형어린이집협의회는 꾸준한 이웃사랑 나눔활동으로 바자회 수익금을 기탁해 왔으며, 수익금은 향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를 함께 알릴 ‘꿈나무기자단 모집’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