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 실천 연탄배달

겨울 ‘사랑 愛’를 담다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10/20 [14:15]

희망나눔 실천 연탄배달

겨울 ‘사랑 愛’를 담다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10/20 [14:15]

 <하남> (재)하남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상호)는 10월 19일 경기도자원봉사센터 ‘20주년 기념사업’으로 보조금을 지원받아 겨울 ‘사랑 愛’를 담다. 라는 주제로 하남시 관내 저소득 가구에게 희망 나눔 실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 희망나눔 실천 연탄배달  © 뉴스공간


희망 나눔 실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의 대상자는 하남시에서 추천을 받은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하남시 사랑 나눔 가족봉사단 22가족 68명이 참여하여 연탄 배달 봉사를 하였으며, 대상가구 6가정 3,000장을 가족봉사단의 참여로 배달이 완료 되었다.

▲ 희망나눔 실천 연탄배달  © 뉴스공간


이번 활동은 겨울을 맞이하여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연계하여 참여한 사랑 나눔 가족봉사단의 울라라 패밀리가족은 연탄 배달 봉사활동이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이 제일 뿌듯하였다고 하며 앞으로도 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하였다.

 

이러한 활동은 자원봉사 집중기간 지원 사업으로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지원으로 운영하여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으며, 향후 11월5일에는 ‘사랑 나눔 실천 김장사업’을 다문화센터와 연계하여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를 함께 알릴 ‘꿈나무기자단 모집’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