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퇴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愛발견, 우리 결혼해요’ 사업 진행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0:15]

광주시 퇴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愛발견, 우리 결혼해요’ 사업 진행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11/08 [10:15]

 <광주> 광주시 퇴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근창·안진근)는 지난 7일 ‘가족愛발견’ 사업의 일환으로 ‘우리 결혼해요’ 행사를 진행했다.

▲ 광주시 퇴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愛발견, 우리 결혼해요’   © 뉴스공간


‘우리 결혼해요’는 형편상 혼례를 치르지 못한 가정을 대상으로 웨딩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주는 것으로 이번 행사에는 퇴촌면 우산리에 소재한 웨딩사진업체 이포토에세이 엄기태 대표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뤄졌다.

 

이날 웨딩사진을 촬영한 김모 할아버지는 “결혼사진을 잃어버리고 그날의 기억도 잊고 살았는데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기억을 다시 찾아줘서 정말 고맙다”며 “앞으로의 날들에 더욱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된 거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유근창 퇴촌면장은 “지역 내 재능기부를 통해 가족 간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 나아가 가족해체, 황혼이혼 등의 사회문제를 줄여 나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를 함께 알릴 ‘꿈나무기자단 모집’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