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라이온스클럽의 아름다운 나눔실천

1,000만원 상당의 동계의류 후원물품 전달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11/12 [13:13]

하남 라이온스클럽의 아름다운 나눔실천

1,000만원 상당의 동계의류 후원물품 전달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11/12 [13:13]

 <하남> 남라이온스클럽(회장 김봉황)은 아름다운 나눔실천으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1,000만원 상당의 동계 성인 패딩조끼 및 아동 트레이닝복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지난 11일 전달하였다.

▲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하남라이온스클럽 후원물품 전달식  © 뉴스공간


창립 34주년이 된 하남라이온스클럽은 1958년 국제라이온스클럽의 봉사 이념과 활동상이 처음 국내에 소개된 이후 무료 백내장 수술, 안과봉사 등 진행하여 왔으며, 특히 올해 5월 하남시푸드뱅크 리어카 전달, 6월 하남시 소년소녀가장돕기 성금 200만원 전달, 8월 어르신 초청식사 대접 등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및 지원을 진행하여 왔다.

 

김봉황 회장은 “하남라이온스클럽에서 추운 겨울 지역주민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이번 후원물품 전달을 통해 복지관에서 많은 일들을 하고 있음을 알게 되어서 2020년도 지역주민과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복지관과 함께 하남라이온들이 힘을 모아 돕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지원과 노력을 해주시는 하남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하남라이온스클럽의 마음을 담은 후원물품은 저소득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추운겨울 따뜻한 온기를 전해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12월 6일 “제2회 아너스 나눔데이 및 자원봉사자·후원자의 밤”을 통해 나눔행사와 더불어 함께하는 마을을 위해 기꺼이 나눔을 아끼지 않은 분들을 초청해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를 함께 알릴 ‘꿈나무기자단 모집’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