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2019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활동수기 공모전과 우수지도자 선정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11/17 [17:04]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2019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활동수기 공모전과 우수지도자 선정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11/17 [17:04]

 <성남>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관장 윤여원)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주최한  2019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활동수기 공모전 및 우수지도자 선정에 따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 수기공모선정  © 뉴스공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수기 공모전은 “청소년성취포상제와 나의 삶”을 주제로 포상제 활동을 하며 경험한 자신의 성장과 변화 과정을 수기로 작성한 정의현 (양영디지털고 2학년) 청소년이 선정 되었으며, 우수지도자에는 그동안 포상제 활동부분에 기여한 공로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포상담당관 최지영이 선정되었다.
  
이번 포상제 우수지도자로 선정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최지영은 “ 성남시 청소년들을 위한 포상제 모델을 만들어 전국에 최고의 포상제 운영 기관이 되기 위해 청소년들과 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포상활동(시상선정)  © 뉴스공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는 만14세~24세 청소년들이 자기 주도적 활동을 통하여 스스로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삶의 기술을 익히는 자기 성장 프로그램으로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432)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경기도를 함께 알릴 ‘꿈나무기자단 모집’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