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타필드 하남,하남시푸드뱅크 이용자를 위한 “건강지킴이” 후원금 전달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19/12/09 [10:37]

스타필드 하남,하남시푸드뱅크 이용자를 위한 “건강지킴이” 후원금 전달

최규위기자 | 입력 : 2019/12/09 [10:37]

 <하남> 타필드 하남점(점장 이정림)은 지난 6일, 사회복지법인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를 통해 하남시푸드뱅크에 온누리상품권 2,500만원을 전달했다.

  ©스타필드 하남점,점장 이정림은 하남시푸드뱅크에 온누리상품권 2,500만원을 전달 뉴스공간


이날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하남시푸드뱅크 이용자인 하남시 관내 취약계층 1,950명을 대상으로 “건강지킴이”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건강지킴이”는 동절기 기부물품 감소로 인한 물품 지원의 공백기를 보완하고, 동절기 음식조리가 힘든 취약계층에게 지속적인 먹거리 제공을 통해 건강을 지킴은 물론 공공급식의 사회안전망 역할을 강화하는 사업이다.

 

유희선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학교 방학으로 인해 배식사업이 중단되는 동절기에도 이용자들을 위한 급식과 식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고 추운 겨울,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정림 스타필드 하남점장은 “앞으로도 정의로운 복지로 모두가 함께하는 가치있는 사회공헌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관심을 기울이겠다.”며 지속적인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 밖에도 아동, 문화, 노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는 스타필드 하남은 내년에도 지역과의 소통 및 상생을 위해 더 넓은 복지를 실천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