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함께하는 「2020년 설맞이 나눔 행사」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6:03]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함께하는 「2020년 설맞이 나눔 행사」

최규위기자 | 입력 : 2020/01/22 [16:03]

 <하남>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121일 화요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회장 최경선)의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하남시 장애인과 지역주민을 위한 설맞이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함께하는 '2020년 설맞이 나눔행사'  © 뉴스공간


이번 행사는 설날을 맞이하여 복지관을 찾아주신 장애인을 대상으로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장애인 및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풍요로운 행사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마술공연의 감동적인 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되었으며, 이후 정성껏 준비한 사골 떡국을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 봉사자들과 함께 점심 식사를 대접하였고 4층에서 진행된 민속놀이체험(윷놀이, 투호놀이 등)을 통해 복지관을 찾은 모든 주민들이 함께 즐기며 명절을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함께하는 '2020년 설맞이 나눔행사'   © 뉴스공간


또한 떡국떡과 식혜 세트를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
150가정에 전달하면서 설맞이 나눔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이에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 최경선 회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들과 소통하고 정을 나누는 뜻깊은 설 명절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서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설을 맞이하여 지역 내 장애인들이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을 포함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복지관과 유관기관 및 기업, 단체의 나눔 활동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복지관의 미션으로 하남시 장애인과 그 가족을 위한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하여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 및 지역사회통합을 구현하는 장애인복지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