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경인지부,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온택트’동영상 제작 교육 개강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16:33]

공무원연금공단 경인지부,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온택트’동영상 제작 교육 개강

최규위기자 | 입력 : 2020/06/23 [16:33]

<경기>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 경인지부와 시청자미디어재단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는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언택트 사회에 발맞춰 경기지역 은퇴공무원을 대상으로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동영상 제작 교육을 온라인으로 6월 23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한다.

  © 뉴스공간


이번 교육과정은 ▲ 스마트폰 영상제작과정 이해 ▲ 좋은 기획요건과 스토리텔링 구성 ▲ 스마트폰 촬영시 유의사항 및 촬영 꿀팁 ▲ 편집앱을 이용 기본적인 편집 익히기 및 다양한 편집효과 완성하기 ▲ 서로 찍은 영상감상 나누기 등으로 총 7차시에 거쳐 운영된다.

 

공단 박경진 경인지부장은 “금번 교육을 통해 은퇴공무원의 미디어 제작 능력이 향상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은퇴공무원이 배운 지식과 재능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환원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 경인지부와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는 은퇴공무원의 미디어 분야 업무 역량강화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활성화하고 건강한 미디어 환경을 조성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가치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3월 25일 체결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생활 속 크고 작은 A/S의 해결은 'AS의 달인'으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