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오포읍, LED조명기기 무상지원 사업 시행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0/07/30 [14:00]

광주시 오포읍, LED조명기기 무상지원 사업 시행

최규위기자 | 입력 : 2020/07/30 [14:00]

<성남> 광주시 오포읍은 ‘취약계층 고효율 LED조명기기 무상 교체지원’ 사업으로 1차 사업대상 11가구에 대해 오는 8월 말까지 교체 공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광주시 오포읍, LED조명기기 무상지원 사업 시행     ©뉴스공간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 가정의 노후된 조명기기를 고효율 LED조명으로 무상교체해 전기요금을 절감하고 주거환경을 밝고 쾌적하게 개선해 에너지 취약계층의 생활을 밝게 만들어 주기 위한 사업이다.

 

이를 위해 드림라이팅(대표 이헌재)과 현대&LED(대표 방영구)는 오포읍과 업무협약을 체결, 드림라이팅은 20가구 이상 1천만원 상당의 LED 조명기기 지원을, 전문 시공업체 현대&LED는 재능기부로 조명기기 교체 공사를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조명기기를 교체 받은 대상자는 “우리 집이 환해지니 마음도 밝아지는 것 같다”며 “더운 날 공사하느라 고생한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오포읍은 다양한 사업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밝은 빛 찾아주기’ LED조명기기 교체 사업, ‘오늘도 포근한 우리집’ 집수리 사업, ‘복지사랑방’ 포장음식·미용서비스 지원 사업, 취약계층 장례서비스 지원 사업 등을 추진해 주민 중심의 지역네트워크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생활 속 크고 작은 A/S의 해결은 'AS의 달인'으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