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비대면 학부모 집합교육 건강 아이컨택 드라이브스루 실시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4:59]

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비대면 학부모 집합교육 건강 아이컨택 드라이브스루 실시

최규위기자 | 입력 : 2020/09/22 [14:59]

<광주>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2일 센터 앞마당에서 비대면 학부모 집합교육 ‘건강 아이컨택 드라이브 스루’를 실시했다.

▲ 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비대면 학부모 집합교육 건강 아이컨택 드라이브스루 실시  © 뉴스공간


이번 집합교육은 코로나19 재확산과 가정보육의 장기화로 가정에서 활동할 수 있는 위생(△손 소독제 만들기 키트) 및 영양(△버섯 키우기 키트) 활동꾸러미를 지원해 영유아의 활동량 감소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 및 균형 잡힌 성장발달 도모를 위한 방안으로 마련했다.

 

이날 비대면 집합교육에는 등록급식소 학부모 및 어린이 200여 가구를 대상으로 건강키트를 배부했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들 어려움을 겪는 시점에 건강키트 활동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센터는 다양한 활동사업을 사진으로 홍보하기 위해 ‘건강을 담다 사진갤러리’도 마련해 차량 내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운영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생활 속 크고 작은 A/S의 해결은 'AS의 달인'으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