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마일게이트·선데이토즈, 성남시청소년재단에 온라인 교육격차 해소 스마트 기기 전달

김장원기자 | 기사입력 2020/11/28 [15:51]

스마일게이트·선데이토즈, 성남시청소년재단에 온라인 교육격차 해소 스마트 기기 전달

김장원기자 | 입력 : 2020/11/28 [15:51]

<성남>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 이하 희망스튜디오)와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성남시 청소년 학습권 보장 및 교육격차 해소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에 태블릿PC 50대를 지원한다.

▲ 본부 온라인학습환경 지원  © 뉴스공간


24일 오후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 스마일게이트 양동기 대외담당 사장, 애니팡4 개발자 이현우 PD 등의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교육정책이 원격수업과 등교수업을 병행하는 형태로 변화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스마일게이트와 선데이토즈에서 지원해주신 물품들은 소중하게 쓰일 것이며, 교육격차를 줄이기 위한 환경 조성에 재단과 스마일게이트, 선데이토즈가 함께 앞장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지원 물품은 선데이토즈에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선데이토즈의 자사 인기 퍼즐게임 애니팡4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부 캠페인을 통한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