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2021년 첫 번째 칭찬공무원, 기업지원과 김주수 공장설립팀장 선정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20:02]

광주시의회 2021년 첫 번째 칭찬공무원, 기업지원과 김주수 공장설립팀장 선정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1/12 [20:02]

<광주> 광주시의회(의장 임일혁)는 지난 11일 의장실에서 2021년 1월 칭찬 릴레이 첫번째 칭찬 공무원으로 기업지원과 김주수 공장설립팀장(지방공업주사)을 선정하고, 증서를 수여했다.

▲ 광주시의회 2021년 첫 번째 칭찬공무원, 기업지원과 김주수 공장설립팀장 선정  © 뉴스공간


임일혁 의장의 추천으로 선정된 김주수 팀장은 기업지원과 공장설립팀장으로서 공장 신설 및 창업사회계획 승인 등 기업 민원 해결과 기업인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모범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전임 근무지 자원순환과에서는 자원시설팀장으로 근무하며 주요 사업인 음식물자원화시설과 종합폐기물처리시설 설치 사업을 추진하여 주민의 민원 해결사로 활약한 공을 인정받았다.

 

 

 

한편, 광주시의회는 공직자로서 본분을 다하며 의정활동 지원에 적극적인 집행부 공직자를 매월 의원별로 추천하여 선정하고 있으며, 의회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공직자는 2021년 광주시 의회대상 행정 부문 후보에 오르게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생활 속 크고 작은 A/S의 해결은 'AS의 달인'으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