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바리스타를 위한 모금’ 720만원 달성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2/18 [11:17]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바리스타를 위한 모금’ 720만원 달성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2/18 [11:17]

<하남>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인 나누美카페와 카페 I got everything바리스타를 위해 16일까지 약 한 달간의 카카오 같이가치 온라인 모금활동을 진행하여 후원목표액인 720만원을 달성하였다.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바리스타를 위한 모금 720만원 달성   © 뉴스공간


‘카카오 같이가치’는 누구나 참여하고 변화를 만들어가는 카카오 그룹의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다양한 주제를 통해 개인, 단체의 모금지원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복지관에서는 금년 1월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 프로젝트 ‘ 5명의 장애인 바리스타가 꿈꿀 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의 모금함 명으로 첫 번째 프로젝트 모금함 개설을 신청하여 중증장애인 채용카페와 장애인 바리스타를 위한 온라인 모금을 실시하였고, 총 9,152명의 기부를 통해 후원목표액 달성하였으며 모금된 후원금은 카페의 안정적인 운영에 쓰여질 예정이다.

 

민복기 관장은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운영하는 나누美카페, 카페 I got everything 장애인 바리스타분들이 안정적인 고용유지가 가능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하남시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후기는 카카오 같이가치 홈페이지 혹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