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라이온스클럽·봉사단체 정그린, 광주시 도척면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탁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3:32]

곤지암라이온스클럽·봉사단체 정그린, 광주시 도척면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탁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4/01 [13:32]

<광주> 곤지암라이온스클럽(회장 이황노)과 광주시 봉사단체 정그린(회장 장충)은 지난달 31일 광주시 도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배추김치 50상자(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곤지암라이온스클럽·봉사단체 정그린, 광주시 도척면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탁  © 뉴스공간


두 단체는 함께 두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반찬을 만들어 형편이 어려운 도척면, 곤지암읍, 초월읍에 거주하는 이웃을 돕고 있다.

 

코로나19 발생 전에는 도척면 지역 어르신 식사대접 및 이·미용 봉사를 했으며 지난해에는 김장 깍두기를 후원하기도 했다.

 

이황노 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장충 정그린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 힘들 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서준규 도척면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기탁해 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소외된 이웃에게 소중한 배추김치를 전달하겠다”며 “앞으로도 관내 저소득 가구의 복지향상에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