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남이로운재단에 KF94 보건용 마스크 5만 장 기부

아세아도(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김장원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07:56]

성남이로운재단에 KF94 보건용 마스크 5만 장 기부

아세아도(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김장원기자 | 입력 : 2021/07/22 [07:56]

<성남> 아세아도 주식회사(대표 김희성)는 7월 20일 (재)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에 KF94 보건용 마스크 5만 장(6,000만원 상당)을 기부하였다.

▲ 성남이로운재단에 KF94 보건용 마스크 5만 장 기부   © 뉴스공간


김희성 아세아도(주) 대표는 이날 오후 성남이로운재단 사무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기부된 마스크가 적절하게 배분되면 좋겠지만 간혹 특정 집단으로만 전달되어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적체되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여러 단체를 통하여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 전해지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최병주 성남이로운재단 이사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는 아세아도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며 “전달받은 보건용 마스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세아도 주식회사는 2018년 4월에 설립된 보건용 마스크 전문 생산기업으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아세아도 김희성 대표는 마스크 한 장당 한 장을 기부하는 기부릴레이를 펼치는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주 제품인 ‘미마마스크’ 기부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KF 인증 마스크 ‘미마마스크’는 마스크가 일상인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무게를 줄이고 고급 탄성 부직포를 이용한 편한 사용감과 패션 감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아세아도 주식회사는 지난 마스크 대란에도 1천 원대의 가격을 고수하며 착한 기업으로 그 명성을 떨친 바 있다.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성남시 비영리 공익모금기관이다. 성남시의 다양한 문제와 대안을 위해 “1% 기부와 나눔의 생활화” 운동을전개하고 있으며, 주요사업은 ▲대안적 공익활동 지원 ▲아동·청소년 미래세대 지원 ▲빈곤과 차별, 사회적 약자 지원 ▲기부와 나눔 컨설팅 등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