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장기 실종아동 발견을 위한 ‘실종아동캠페인’에 동참

장애인 채용카페 I got everything, 나누미카페에서 배부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10/11 [11:27]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장기 실종아동 발견을 위한 ‘실종아동캠페인’에 동참

장애인 채용카페 I got everything, 나누미카페에서 배부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10/11 [11:27]

<하남>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2021년 10월부터 3개월간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하랑과 함께 ‘실종아동 캠페인’을 전개한다.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장기 실종아동 발견을 위한 ‘실종아동캠페인’에 동참     ©뉴스공간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매년 실종아동신고가 2만건에 달하고, 장기실종아동이 840명에 이르는 등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안타까운 현실에 주목하고 ‘실종아동캠페인’에 함께 참여하여 장기 실종아동 발견을 위해 카페의 컵홀더에 캠페인 스티커를 부착하고 배부하여 실종 기간이 길어질수록 잊혀지는 아이들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믿음과 희망을 전하였다.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은 상대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적은 비주류 문화를 알리고 활성화 시켜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을 창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민복기 관장은 “다양한 분야에 긍정적 영향을 나누고 있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의 ‘실종아동캠페인‘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운영하는 나누미카페, 카페 I got everything이 동참하여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회공헌 활동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10월 13~17일 ‘2021 문화기술 전람회’ 하남 스타필드서 개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