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광남2동, 9월 중 선행도민 표창 전수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10/12 [16:34]

광주시 광남2동, 9월 중 선행도민 표창 전수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10/12 [16:34]

<광주> 광주시 광남2동 행정복지센터는 12일 지역 선행봉사 실천자 및 지역사회 발전 기여자를 대상으로 수여되는 ‘9월 중 선행도민’ 표창을 전수했다.

▲ 광주시 광남2동, 9월 중 선행도민 표창 전수


이번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DL이앤씨 고만춘 현장소장은 코로나19로 힘겨운 주민들에게 마스크 기탁 및 폭염피해 예방을 위한 살수차 운영 등 남다른 나눔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해왔다.

 

이날 행사에는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황용 위원장과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탁찬길 위원장이 참석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 정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고 소장은 “지역을 위한 작은 마음에서 비롯된 봉사가 이런 큰 상으로 돌아와 더욱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광주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잃지 않고 지역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이상오 광남2동장은 “우리 지역을 위해 봉사와 헌신한 유공자에게 표창을 직접 전수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광주시가 더불어 살아가는 희망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화답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10월 13~17일 ‘2021 문화기술 전람회’ 하남 스타필드서 개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