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남산업진흥원-홈앤쇼핑, 성남시 중소벤처 판로 위해 ‘맞손’

-10월 12일, 양 기관 성남시 우수 중소벤처 발굴 및 판로확대 위해 업무협약
-TV홈쇼핑채널 ‘홈앤쇼핑’ 통해 성남시 유망기업 제품 방송판매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10/13 [13:00]

성남산업진흥원-홈앤쇼핑, 성남시 중소벤처 판로 위해 ‘맞손’

-10월 12일, 양 기관 성남시 우수 중소벤처 발굴 및 판로확대 위해 업무협약
-TV홈쇼핑채널 ‘홈앤쇼핑’ 통해 성남시 유망기업 제품 방송판매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10/13 [13:00]

<성남> 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과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이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이 지난 10월 12일,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됐다.

▲ 상생협약식


성남산업진흥원은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의 성장동력발굴과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육성을 위한 기관으로 현재 중소벤처 마케팅활성화를 위해 ‘TV홈쇼핑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지원사업은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의 TV홈쇼핑 채널 진입을 열어주고 방송판매를 통해 기업매출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추진 중에 있다.

 

진흥원은 이 사업을 통해 그간 성남시 중소벤처 62개사에 지원했으며 현재까지 48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현재 공영홈쇼핑, NS홈쇼핑, K쇼핑과 함께 이 사업을 진행 중인 진흥원은 올해 홈앤쇼핑과 손 잡고 첫 선을 보인다.

 

㈜에이치엠오(대표 송기철)는 고단백, 고미네랄 식품인 재첩진국을 선보일 예정이며 참기름 전문기업인 ㈜그이름(대표 정준호) 역시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TV홈쇼핑과 같은 비대면 온라인마케팅은 기업에 있어서 필수적인 판로이며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이 홈앤쇼핑을 통해 많은 판매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홈앤쇼핑 김옥찬 대표는 “성남시에는 좋은 품질을 지닌 유망 중소기업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참신한 우수기업 제품을 발굴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시 중소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 기관의 업무협약을 통한 방송은 오는 10월 말경 ㈜에이치엠오의 재첩진국이 첫 방송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