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청석공원, 가을 국화로 새단장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10/13 [13:11]

광주시 청석공원, 가을 국화로 새단장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10/13 [13:11]

<광주> 어느덧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광주시 청석공원이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국화꽃들로 새 단장 했다.

▲ 광주시 청석공원, 가을 국화로 새단장


광주도시관리공사(사장 유승하)는 청석공원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산책로 주변에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가을 국화 꽃묘 6,000여 본을 식재 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관내 공원·녹지의 병충해 예방, 고사목 제거 등 수목 관리 및 시설물 정비사업도 실시한다.

▲ 광주시 청석공원, 가을 국화로 새단장


먼저 올해 말까지 청석공원, 중대물빛공원의 체력단련시설 교체 및 경안천 습지생태공원의 수목 병충해 예방, 조류 관찰대 개선사업 등 관내 공원의 수목 및 노후시설물에 대한 일제정비를 펼칠 계획이다.

 

유승하 광주도시관리공사 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심신으로 지친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국화 향기와 함께 가을을 만끽하며 힐링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수목 및 시설물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해 공원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10월 13~17일 ‘2021 문화기술 전람회’ 하남 스타필드서 개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