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오포읍 주민자치위원회, 실개천 정비사업 및 화단조성사업 추진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10/15 [11:16]

광주시 오포읍 주민자치위원회, 실개천 정비사업 및 화단조성사업 추진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10/15 [11:16]

<광주> 광주시 오포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교진)는 지난 13일과 14일 이틀 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오포생활체육공원 실개천 주변 환경정비를 진행했다.

▲ 광주시 오포읍 주민자치위원회, 실개천 정비사업 및 화단조성사업 추진


이날 사업은 풀뿌리 주민자치 활성화와 민주적 참여의식 고양을 위한 ‘2021년 경기도 주민자치(위원)회 제안사업 공모’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실개천 살리기’사업으로 응모, 지난 5월 선정된 사업으로 도비 1천만원을 지원받아 주민자치위원 및 자원봉사자 30명 내외가 참여해 가을국화 식재 및 주변 환경정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황교진 오포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환경 조성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이 쉼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권용석 오포읍장은 “오포읍 주민자치위원 및 자원봉사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왕성한 활동으로 힘써주시는 모습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화합과 자치활동을 통해 성숙한 시민의식이 발전하는 오포읍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디지털 뉴딜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도, ‘2021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 25~28일 개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