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시 곤지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역특화 사업 ‘따듯한 겨울나기 사업’추진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11/25 [15:29]

광주시 곤지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역특화 사업 ‘따듯한 겨울나기 사업’추진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11/25 [15:29]

<광주> 광주시 곤지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5일 동절기 지역특화사업으로 ‘따듯한 겨울나기 사업’을 추진했다.

▲ 광주시 곤지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특화 사업 ‘따듯한 겨울나기 사업’추진


‘따듯한 겨울나기 사업’은 지역 내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차상위가구 등 56가구에 사업비 2천만원을 투입해 동절기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난방용품을 구입,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날 곤지암읍 협의체 위원들은 저소득 가구에 직접 방문해 난방용품 욕구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바탕으로 가구별 맞춤형 난방용품인 연탄, 난방유, 전기장판, 전기요, 이불 등을 지원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KF94 마스크와 겨울용 핸드크림, 2022년 복지 용도의 홍보 달력도 함께 지급했다.

 

이와 관련 이용호·박상선 공동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들어진 저소득 소외계층에 지역사회 따듯한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곤지암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1월 19일까지 2022년 경기도민기자단 모집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