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 및 자살 예방 인식개선 캠페인 진행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2/06/16 [12:28]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 및 자살 예방 인식개선 캠페인 진행

최규위기자 | 입력 : 2022/06/16 [12:28]

 

<광주>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경기 광주역에서 정신건강 및 자살 예방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인식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시민들의 마음건강평가(우울, 스트레스 검사)와 정신건강 OX 퀴즈, 룰렛 이벤트, 손글엽서 나눔 이벤트 등을 통해 정신건강 인식개선과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우울증과 스트레스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250여명의 시민이 참여했으며 고위험군으로 평가된 시민들에게는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지원하는 심층 상담, 전문의 상담, 치료비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손글엽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해 가족, 지인, 친구에게 위로와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해 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손글엽서 나눔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 센터 홈페이지(www.gmh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8월 31일까지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개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