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시문화재단 예술아카데미 오프라인 강좌, <오늘부터 예술> 7월부터 시작”

-7월 2일부터 6주간 정규강좌·7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원데이클래스 등
-성인과 어린이,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예술 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19:28]

“광주시문화재단 예술아카데미 오프라인 강좌, <오늘부터 예술> 7월부터 시작”

-7월 2일부터 6주간 정규강좌·7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원데이클래스 등
-성인과 어린이,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예술 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최규위기자 | 입력 : 2022/06/21 [19:28]

<광주> 재단법인 광주시문화재단(대표 오세영)은 예술 아카데미 오프라인 프로그램 “오늘부터 예술”이 오는 7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밝혔다.

▲ 오늘부터예술 포스터  © 뉴스공간


코로나19 상황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어오던 기존 예술 아카데미가 다양한 정규강좌와 원데이 클래스로 새롭게 단장해 재개된다.

 

예술 아카데미 정규강좌는 성인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7개의 강좌가 각 6회차에 걸쳐 7월 2일(토)부터 8월 12일(금)까지 진행된다.

 

성인 강좌 프로그램으로는 △피아노의 기초이론과 실습강의로 구성된 <처음 시작하는 피아노> △아이패드를 이용한 드로잉 수업 <차근차근 디지털 드로잉> △도자 키트를 활용한 실습강좌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 △클래식 해설가가 들려주는 영화 인문학 <영화에 스며든 클래식> 등 4개 강좌가 개설된다.

▲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  © 뉴스공간


어린이 강좌로는 △상상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내는 <미술에 창의를 더하다> △상상속 건축을 직접 만들어 보는 <건축수업 아키트리> △나만의 이모티콘을 만들어 보는 <쉽고 재밌게 배우는 이모티콘> 등 3개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예술아카데미는 정규강좌 이외에 시민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원데이 클래스가 운영된다.

 

△오일 파스텔로 그리는 자화상 △마술같은 하루: 시니어 마술 △잉글리시 쿠킹 클래스 △캐릭터 도자기 만들기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7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전에 열린다.

 

광주시문화재단 오세영 대표이사는 “오늘부터 다시 오프라인으로 시민들과 만난다는 의미로 <오늘부터 예술>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다”며, “시민들이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예술과 더욱 가까워지기를 기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8월 31일까지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개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