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시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마인드 교육’ 실시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13:45]

광주시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마인드 교육’ 실시

최규위기자 | 입력 : 2022/06/22 [13:45]

<광주> 광주시는 지난 2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보육 교직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보육교사 동기부여 및 사기진작을 위한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 광주시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마인드 교육’ 실시   © 뉴스공간


광주시와 광주시 어린이집연합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교육은 박상미 한양대 일반대학원 교수를 강사로 초빙해 영유아들의 질 좋은 보육을 위한 ▲마음 근육 튼튼한 내가 되는 법 ▲슬기로운 감정생활 ▲슬기로운 인간관계 ▲공감과 소통 대화법 등의 보육교사 ‘마인드 교육’을 진행했다.

▲ 광주시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마인드 교육’ 실시   © 뉴스공간


아울러, 시는 올해 하반기에 보육교사를 위한 2차 교육을 비롯해 부모교육, 아이들을 위한 보육박람회 개최 등 다양한 행사 및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신동헌 시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보육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애쓰신 보육교사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얻은 긍정 에너지가 아이들에게도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도, 8월 31일까지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개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