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더플러스병원,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사랑의 정기후원’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3/11/15 [10:33]

더플러스병원,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사랑의 정기후원’

최규위기자 | 입력 : 2023/11/15 [10:33]

<광주> 광주시 경안동에 소재한 더플러스병원은 지난 14일 경안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별 1인 1계좌’ 후원사업에 월 50만원씩 정기후원을 하기로 했다.

▲ 더플러스병원,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사랑의 정기후원’  © 뉴스공간


이번 정기후원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한다.

 

박상욱 더플러스병원장은 “올해 병원 개원 10주년이 됐는데 그동안 지역 주민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정기후원을 약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정기후원 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윤해정·이선열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박상욱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정기 후원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희망별 1인 1계좌’ 후원사업은 지역사회의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주민들로부터 정기후원(1계좌 5천원 이상) 및 일시 후원을 받아 어려운 이웃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밝게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이웃사랑 실천 사업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상진 성남시장, “모든 장애인이 시민의 일원으로 존중받는 삶을 누리도록 최선 다할 것”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