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판교노인종합복지관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다함께 그린’ 친환경 프로젝트 성료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3/11/20 [17:22]

판교노인종합복지관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다함께 그린’ 친환경 프로젝트 성료

최규위기자 | 입력 : 2023/11/20 [17:22]

<성남> 판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운)은 11월 15일 오전 10시, 한화판교R&D캠퍼스에서 한화임직원과 함께하는‘다함께 그린 친환경 고체치약 원데이클래스’ 및 ‘다함께 그린 친환경 물품 플리마켓’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친환경 원데이클래스   © 뉴스공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임직원 20여명 및 노인자원봉사자 10명과 함께한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한 제로웨이스트 실천 프로젝트 친환경 고체치약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노인자원봉사자가 주도하여 2023년도 다함께그린 주요성과발표 및 고체치약 레시피 강의를 진행했으며, 한화R&D캠퍼스 내 ‘701cafe’에서는 한화임직원 2,000명을 대상으로 ‘다함께 그린 친환경 플리마켓’을 열었다. 

 

플리마켓에서는 ‘다함께 그린’ 친환경 활동을 위한 후원금을 모집하였으며, 이를 통해 한화 임직원들의 환경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22년부터 친환경 노인자원봉사단 활동지원을 하고 있으며 2023년도에 전달된 후원금 10,000,000원은 ‘다함께 그린’ 의 다양한 제로웨이스트 실천 프로젝트(친환경 인식개선 교육, 플로깅캠페인, 친환경제품제작 및 나눔 등)지원에 전액 사용되었다.

 

한편, 판교노인종합복지관 ‘다함께 그린’ 노인자원봉사단은 앞으로도 기업과 상생하는 활동을 통하여 더 많은 시민이 제로웨이스트 일상을 함께할 수 있도록 가치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상진 성남시장, 2024 Asia University Hospital Health Forum 참석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