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 소통으로 소외된 가구 발굴 및 복지서비스 안내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9:18]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 소통으로 소외된 가구 발굴 및 복지서비스 안내

최규위기자 | 입력 : 2024/09/11 [19:18]

<성남>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9월 10일(화) 지역주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을 가졌다.

▲ 판교종합사회복지관   © 뉴스공간


이번 활동은 판교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부스운영 및 인근 지역으로 직접 나가 지역주민을 만나고 상점을 방문하여 기관 안내, 복지서비스 상담을 하였다. 또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한 관심을 유도하고 사례관리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활동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단순히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 방문하고 있었는데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판교종합사회복지관   © 뉴스공간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추진하는 사업에 동참해야겠다.”, “지나가다 보기만 했는데 내가 사는 곳으로 와서 어떤 곳인지 알려주니 가봐야겠다 생각이 드네요.” 등 복지관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고 가까워졌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하였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자연스러운 삶, 지속 가능한 마을공동체를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이용을 희망하거나, 궁금한 사업이 있는 경우 판교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상진 성남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LIVE(중원, 수정) 참석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