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욘드 잉글리쉬 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5/04 [14:19]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욘드 잉글리쉬 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5/04 [14:19]

<광주>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취약계층 아동의 교육지원을 위해 비욘드 잉글리쉬 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욘드 잉글리쉬 학원과 업무협약 체결  © 뉴스공간


이번 협약으로 비욘드 잉글리쉬 학원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무상교육을 지원키로 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아동들의 교재비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비욘드잉글리쉬 학원은“가정형편이 어렵다는 이유로 배움에 대한열의를포기하는 학생들을 보며 재능기부를 생각하게 됐다”며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이와 관련 서방원·이황용 공동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위해 선뜻 재능기부에 참여해 주신 비욘드 잉글리쉬 측에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 아이들에 학업증진을 위해 힘써달라”고 화답했다.

 

한편, 학원측은 현재 3명에 학생에게 무상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의를 통해 무상교육 대상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