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복회 하남시지회, 나라사랑 꽃피우는 ‘무궁화 심기’...김상호 시장 함께 해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5/04 [14:38]

광복회 하남시지회, 나라사랑 꽃피우는 ‘무궁화 심기’...김상호 시장 함께 해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5/04 [14:38]

<하남> 광복회 하남시지회(회장 김의관)는 지난 3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무궁화 꽃길 조성을 위한 식목 행사를 가졌다.

▲ 광복회 하남시지회, 나라사랑 꽃피우는 ‘무궁화 심기’.. 김상호 시장 함께 해   © 뉴스공간


이번 행사는 오랜 세월 민족과 함께 영광과 고난을 같이 해 온 나라꽃 무궁화를 시민들이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해 나라사랑의 마음을키우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광복회 회원들은 하남대로 옆 광주이씨묘역 입구 간 법면 경계 약 350m에무궁화 300그루를 심어 시민들이 오가며 볼 수 있도록 무궁화 꽃길을 조성했다.

 

김상호 시장을 비롯한 방미숙 하남시의장과 시의원들도 이날 광복회 회원들과 함께 무궁화를 심었다.

 

김의관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회원 모두가 기꺼이 동참했다”며, “오늘 행사를 계기로 나라사랑의 결의를 더욱 굳건히 다지며, 지역사회 애국단체로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호 시장은 “나라꽃 무궁화를 심는 행사에 함께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무궁화 꽃길이 시민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나라 사랑의 의미도 자연스럽게 되새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광주시 퇴촌면 버스노선체계 개편 관련 개통행사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