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3동 음식점들, 어버이날 맞이 ‘사랑나눔 갈비탕’ 후원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3:47]

덕풍3동 음식점들, 어버이날 맞이 ‘사랑나눔 갈비탕’ 후원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5/10 [13:47]

<하남>하남시 덕풍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봉전)는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음식점 3곳에서 독거어르신에게 전달해 달라며 갈비탕을 후원했다고10일 밝혔다.

▲ 덕풍3동 음식점들, 어버이날 맞이 ‘사랑나눔 갈비탕’ 후원  © 뉴스공간


협의체에 따르면, 덕풍3동 내 ▲갈비도락 ▲먹보한우 ▲훈장골 등 음식점 3곳에서 갈비탕 총 92그릇을 후원했으며, 협의체에서 이를 3일과 6일에 걸쳐 독거어르신 및 중증장애인, 노인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최봉전 위원장은 “3곳 모두 코로나19 이전에는 경로당 어르신을 직접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업소들”이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외롭고 힘드실 어르신들에게 이번 나눔이 따뜻한 위로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뜰마을 3단지에 거주하는 이 모 어르신(76)은 “자녀 결혼 후 홀로 살면서적적하고 외로웠는데, 직접 찾아와 갈비탕도 전해주고 안부를 물어줘서 너무 고맙다”며, 이번 어버이날은 정말 기쁘고 행복한 하루가 된 것 같다고고마움을 표했다.

 

염규진 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갈비탕을 후원해주는 업소 대표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기부 문화가 확산되어 희망나누미 덕풍3동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