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마음백신 희망전달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실시

최규위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3:57]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마음백신 희망전달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실시

최규위기자 | 입력 : 2021/05/10 [13:57]

<하남>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수연)은 어버이날을 맞아 5월 6일 ~ 7일 양일간 복지관을 이용하는 취약가정 어르신에게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음백신 희망전달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마음백신 희망전달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실시  © 뉴스공간


이번 행사는 하남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주)한국에스피아이(대표 방복남)의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카네이션 꽃과 나눔떡, 김세트 200명분을 지원하였다.

 

(주)한국에스피아이는 화장품 용기 제조회사로 LG생활건강에서 출시되는 화장품 용기를 만들어 납품하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한 우수기업이다. 2010년 하남으로 사업장을 이전한 이후에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매월 정기기부를 하고 있는 후원기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해 한국에스피아이 방복남 대표, 방미숙 시의장, 정병용 시의원, 김낙주 시의원, 고엽제전우회 박중규 회장, 월남참전유공자회 조성희 회장 등이 참석해 경기먹거리 그냥드림코너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꽃을 달아드렸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방복남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지역사회를 향한 선한 영향력이 이웃들에게 큰 감동이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